각 통신사별 제한정책이 적용된 이용자(미성년 요금제, 외국인, 미납 상태 휴대폰, 법인폰 등)





소액결제 정책의 한 종류로써 현재 또는 과거 휴대폰 통신 요금 미납으로 인해 소액결제를 시도하려고 하면 “정책상 소액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또는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능 합니다" 메시지를 “소액결제 정책미납” 이라 표현 합니다.

핸드폰요금도 미납하게 되면 사용하시는 각각의 통신사 및 결제를 진행하였던

때문에 결제대행사는 휴대폰 이용고객의 요금납부 기록을 아주 엄밀하게 자동관리하는 시스템이 설계되어 있습니다.

신용카드나 현금 없이 상품을 구매할때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여섯 번째는 평소에는 소액결제를 전혀 사용한 적이 없는데 첫 결제에 큰 금액의 소액결제를 소액결제를 시도할 때 나오는 정책입니다.

왜냐하면 소액결제 정책미납 먼저 사용한 요금을 지불하지 않았기 때문에 더는 돈을 빌려줄 수 없다는 의미로 정책이 생기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과거에 미납요금이 있었지만, 미납요금을 한 번에 완납했다고 한들 소액결제 한도 및 

소액결제가 차단되는 원인은 통신사의 요금납부 유무로 결정되기 때문에 평소 요금 미납이 없도록 하셔야 됩니다.

소액결제 미납, 소액결제 미납정책, 미납 소액결제, 미납정책, 미납폰 소액결제 와 같은 단어들은 모두 소액결제 정책미납을 표현하는 같은 말입니다.

이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하여 현금화가 가능하다는 것을 알고 있으신가요?

신용카드 미납시 신용이 악화되는 것처럼 소액결제 대행사에서도 휴대폰 요금 납부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또는 결제대행사나 사이트의 정책에 의해 개통일 , 미납이력 다른 조건등으로 제한된 경우입니다.

이 부분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으니 꼭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