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와 같은 조치에도 다날 정책 뚫기를 해결하지 못하셨다면 소액결제 정책전문 크림상품권을 이용하여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각 통신사별 제한정책이 적용된 이용자(미성년 요금제, 외국인, 미납 상태 휴대폰, 법인폰 등)

마지막으로 여섯 번째 이유는 평소에는 소액결제를 사용하지 않다가 갑자기 큰 금액의 소액결제를 시도할 때 걸리는 정책입니다.

때문에 결제대행사는 휴대폰 이용고객의 요금납부 기록을 아주 엄밀하게 자동관리하는 시스템이 설계되어 있습니다.

최대 한도는 소유자 명의를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동일명의로 여러 대의 핸드폰을 사용한다고 해서 소액결제에 사용할 수 있는 금액이 늘어나는 것이 아니라, 정해져 있고 서로 나눠 사용할 수 있을 뿐입니다.

소액결제 정책 푸는법의 가장 기본은 결제가 차단된 정확한 원인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휴대폰으로 소액 결제를 할 때 확인되는 응답코드를 통해서 결제가 거부되는 원인과 해결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행사에서는 평소에 소액결제를 사용하지 않다가 갑자기 큰 금액을 결제하려고 해도 한도를 사용하지 못하도록 정책을 적용합니다.

그리고 결제대행사별로 결제가 얼마나 잘 이루어지는지도 천차만별인데 이건 쉽게 생각하면 대형매장과 구멍가게로 생각하면 쉽습니다.

하지만 미납이 아닌데도 미납으로 결제가 안된다고 뜨는 분들이 종종 계십니다. 요금 조회를 해보면 분명 미납이 없다고 소액결제 정책 뜨고 자신이 소액결제를 할 때는 분명 되는데 업체에서는 미납 또는 정책으로 결제가 안된다고 하니 오죽 답답할까요?

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하다보면 결제대행사의 팝업창이 소액결제 정책미납 뜨면서 "결제대행사 정책에 의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결제 정책에 따라 고객님의 휴대폰결제가 제한됩니다" 라고 메세지가 뜨는데 이것을 "소액결제 정책" 이라 표현합니다.

저희 데일리뱅크는 다년간의 노하우 경력을 쌓으며 정식으로 등록된 업체이므로 단골고객분들과 신규 고객분들로 많은 고객분들을 유지하며 운영중입니다.

그런데도 정책상 불가능으로 소액결제가 되지 않는 이유는 개통을 한지 얼마 되지 않아 소액결제 대행사에서 큰 금액을 사용하지 못하게끔 정책이라는 방어책을 걸어뒀기때문에 휴대폰 결제가 되지않는 것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휴대폰 미납 요금이 없는데도 결제가 되는 곳이 있고 안되는 곳이 있는 것 입니다.

그이유는 업체마다 정책미납 루트가 모두 다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정책미납 루트가 많은 업체를 잘 선택하여 진행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미납폰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으로 정보이용료 현금화 추천 정보이용료 현금화 수수료는 비싸기 때문에 평소에 추천하는 방법은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